2na2jun_mom.ofxicial
꿀사과모닝🍯🍎... 더 보기2na2jun_mom.ofxicial꿀사과모닝🍯🍎
기쁨님네 햇부사 5kg
처음 자른 사과부터 꿀이 꿀이 ~
꿀이 있다고 해서 더 달지는 않다는데
그래도 있으면, 기부니가 좋잖아요❣️
껍질째 먹는 사과라서
씻기만 해서 그대로 주니
김중딩 1개 순삭 !
꿀 없는것도 맛봤는데 똑같은 맛
맛있어요! 부사라서 새콤달콤 ~
이따 식당에 몇개 갖고가야겠어용😋
부사 사과 주문은 ➜ @ekllekllek
#강릉사과 #부사사과
#내돈내산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