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ie.moz
팔로워 3.4만명
오늘마감! 식품

무설탕 커피민트 캔디

16
6/25(목) ~ 6/28(일) 까지
ronie.moz ❤️ 댓글에 “나도”만 남겨주세요. 정보 바로 보내드릴게요. 🔔 팔로우를 하셔야 DM이 정상적으로 나가요~ 🔗 아래링크 288번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link.inpock.co.kr/orange_bingsu "앞으로 캔디만 주고 제발 그냥 자... 귀 아파..." 😤 이상하게 남편이 운전하는 조수석에만 앉으면 기절하듯 졸음이 쏟아지는 분들 많으시죠? 😂 고생하는 남편 두고 의리 없이 혼자 잘 수는 없어서 차 안에 무조건 쟁여두는 저희 부부 '찐' 필수템을 소개합니다! ✨ 먹자마자 졸음운전 백전백승 퇴치하는 무설탕 커피민트 캔디예요. ☕🔥 🔍 왜 차 안 필수 상비템일까요? 1. 커피 향 가득하다가 ⚡정신 번쩍 번개 쿨링⚡ 입에 쏙 넣는 순간 고급스러운 커피 향이 싹 감돌다가, 갑자기 목구멍까지 샤~하게 퍼지는 강력한 민트가 터져 나와요! 텁텁함은 잡고 졸음은 1초 만에 날려버리는 반전 캔디입니다. 😎 2. 장거리 운전, 여행 필수템 🚗 껌을 씹으면 턱이 아프고, 커피를 마시면 화장실이 가고 싶어 부담스러우셨죠? 차 콘솔박스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운전 피로감이 몰려올 때 한 알씩 꺼내 먹기 딱 좋습니다. 장거리 출퇴근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해요. 👍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