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brain_2004
트리플💍 잘 받으셨지요? 워낙 핸드메이드작업이라 소량씩 입고 되는 바람에… 정말 배송 때문에 울 뻔..😭 그... 더 보기toobrain_2004트리플💍 잘 받으셨지요? 워낙 핸드메이드작업이라 소량씩 입고 되는 바람에… 정말 배송 때문에 울 뻔..😭 그동안 많이 문의 주셨는데는 답변조차 못 드렸던 데이지링🌼 역시 오픈링이고 실버925✨
하나만으로 너무 어여뻐요🌼✨
가격대가 있어서 고민인데.. 하실분 계실가요??? 이건 정교한 작업이라 트리플보다 좀더 가격대가.. 🙏🏻 그래서 고민이예요😭
20만원대에서 10만원 후반대까지 가능할거 같아요. 안!계!시!면! 저혼자 소장합니다😆
트리플 하셨던 분들은 귀여운 선물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