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드론
irum_log
17시간 전
🤍 자전거는 뭐 정말 오래 잘 사용했고 둘째까지 사용하니 정말 돈아깝지 않게 사용하는 중! 롤러도 둘째가 첫째랑 첫째 친구들이 타니까 자기도 자꾸 타고 싶다해서 발 작은 아이도 신을 수 있는걸 찾다가 아이스마트 롤러를 발견! 쿠*으로 급히 ...
📌댓글에 ‘키티‘ 남기면 정보 보내드릴게요 🤍 헬로키티 X 크롬하츠 키링이에요 🖤 블랙 비니와 헤드셋, 데님 오버롤 착장이 힙하고 스트릿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느껴지고, 작은 키링이지만 착장 포인트가 살아 있어 가방이나 파우치에 달았을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