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bngs_
봄 없이 여름이 바로 온 듯한 이 날씨 .. 🧊... 더 보기yorbngs_봄 없이 여름이 바로 온 듯한 이 날씨 .. 🧊
해가 쨍쨍한 낮엔 반팔 입어도 될 날씨더라구여 ☘️🌱🌿
어베인도 벌써 봄, 여름 가벼운 옷들 주문이 많은데요 🤍
작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캣츠 썬그리 ver. 🤍🩵 요것도 벌써 주문량 엄청 많아요 🤍
넉넉한 오버핏 사이즈로 커플티로도 많이 선택해주시는 티랍니다 *_*
지금 바배수량 준비되어있으니 소진되기 전에 달려오세요 💨
#고양이반팔티#오버핏반팔티#커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