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sslab
팔로워 7만명
마감 2일전 생활잡화

퀸즈트레이 스몰

232
6/24(수) 오전 10시 ~ 6/28(일) 까지
mwsslab 즐거운 금요일😘 저는 하루 중 제일 많이 하는 고민이 오늘 뭐 먹지 인데요, 특별한거 없이 냉털 재료만 꺼내 만든 집밥이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기분 좋아지는 하루💚 영상 찍은거 편집하면서 또 먹고싶은 매운오징어볶음밥🍚 같이 먹고 싶어요^^ 달걀국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퀸즈트레이에 1인분씩 담아 냈더니 식탁에 앉은 남편이 더더 기분 좋아한 점심 식사✨ 퀸즈트레이 스몰 제가 정말 매일 쓰는 소중한 살림이예요^^ 아직 주문 안하신 분들이 있다면 남은 수량 많지않으니 얼른 프로필 링크 클릭해보세용😘 소반과 트레이 라지는 어제 빠르게 품절, 엄청난 할인혜택의 휘뚤마뚤 쓰는 스몰도마는 수량 남아있어요. 주문건 택배 오늘 나갔으니 예쁘게 사용해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매운 오징어볶음밥 •오징어 큰거 한마리,밥 두공기,양파 1개,마늘종 적당량 •마늘종은 쫑쫑 잘게 썰고 양파는 도톰하게 썬다 •오징어는 세로로 반 갈라 얇게 썰어 준비한다 •팬에 올리브오일 넉넉히 두르고 마늘종 먼저 넣어 오일코팅한다 •오징어 넣고 다진마늘1큰술,고춧가루2큰술,미림1큰술 넣어 살짝 볶는다 •양파 넣고 진간장2큰술,참치액1큰술,설탕1큰술 넣어 양파가 익을만큼 볶는다 •올리고당1큰술, 밥 두공기 넣어 재료가 잘 섞이게 볶는다 •참기름1큰술 두르고 쪽파,깨소금 뿌려 잘 섞어 완성한다 #여나테이블

1일 전

퀸즈트레이 스몰 공구 피드현황

1일 전

즐거운 금요일😘 저는 하루 중 제일 많이 하는 고민이 오늘 뭐 먹지 인데요, 특별한거 없이 냉털 재료만 꺼내 만든 집밥이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기분 좋아지는 하루💚 영상 찍은거 편집하면서 또 먹고싶은 매운오징어볶음밥🍚 같이 먹고 싶어요^^ 달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