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전
꺄! 앤유님들♥️ 저 왔어요!!! 스토리로는 매일 실시간 제가 뭐하는지 올리는데, 피드를 바빠서 못올려가지구, 지금 묭실 뿌염중에 틈 나서 피드 올려요! 저 진짜 진짜 월욜부터 아이들 학교보내고 공장-동댐-사무실 요 패턴으로 주중을 바삐 보냈어요...
어릴적에 💊 알약하나로 배부를 수 있는 시기가 곧 올거라는말에 너무너무 충격이었거든요? 😆 세상에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약 하나로 채우려 하다니🥹🥹 무슨 낙으로 살으란 말이가. ❓❓저는 제 자신을 아끼는 의미로써 좋은 음식 잘 챙겨먹고자 노력...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