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nicot_tree11
팔로워 12.2만명
마감 2일전 생활가전

무설탕 간식

11
6/25(목) 오전 10시 ~ 6/28(일) 까지
apnicot_tree11 🤍 여배우들도 몰래 쟁여둔다는 간식 요즘 입 심심할 때마다 먹는데 한 번 뜯으면 진짜 멈추기 힘들어요🥹 무설탕인데도 달달하고 고소해서 과자 대신 찾게 되는 맛✨ 쫀득쫀득 씹다가 마지막엔 부드럽게 녹아내리는데 한 봉지 다 먹어도 부담이 적어서 냉장고에 항상 쟁여두는 중🤍 회사 가져갔더니 다들 하나씩 달라고 난리났어요🤣 💬 정보 궁금하신 분은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