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anyoonss
얼어죽어도 아이스만 먹는 분들 주목!!🧊😎... 더 보기__anyoonss얼어죽어도 아이스만 먹는 분들 주목!!🧊😎
보통 얼음은 물병 입구이 걸려서 잘 안들어가잖아요
이 실리콘 얼음틀은 길쭉하게 얼려주니까
커피, 우유, 주스 뭐든 얼려두면
3초만에 아메리카노도, 라떼도, 에이드도 완성이에요🩷
얼음 크기도 큼지막하니 하나만 넣어도 시원하니까
입에 음료 달고 사는 남편도,
커피 달고 사는 저도 대만족하고 사용하는중!!
💌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 팔로우 후 댓글 주셔야 발송돼요
🩷 요청함도 꼭 확인해주세요!
🔗 프로필 링크에서 '얼음' 검색해주세요
➡️ @m_o.o_a_home
#여름 #얼죽아 #얼음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