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livqrary
유기농 컬리 케일 밤 사이에 주문량..😆... 더 보기lifelivqrary유기농 컬리 케일 밤 사이에 주문량..😆
먹고 생활하는데 크게 달라진게 없는데
갑자기 살이 찌기 시작했다면
몸 속 독소가 제때 해독이 안되는 건 아닌지,
염증이 방치되고 있는 건 아닌지 고민해보세요.✔️
저는 저탄고지 식단을 하며 17키로 감량했고
10년째 잘 유지하고 있었어요.
다이어트가 그냥 라이프스타일일 정도로
평소에 정제탄수화물과 당이 들어간 음식은 정말 정말 최소한만 먹어요.
🥺그런데 이상하죠.
최근에 자꾸 살이 붙더라고요..
나잇살은 어쩔 수 없나 싶다가도,
아직 나 43살(?)인데 억울하더라고요!
적어도 60대까지는 내가 원하는 날씬하고 건강한 몸으로
입고싶은 옷 마음껏 입고 살고싶거든요.
그래서 남편 해독에 도움되라고 샀던 케일분말을
저도 먹기 시작했어요.
쓴 맛 빠진 말차가루 같은데,
우유나 두유에 타서 먹으면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먹으며 화장실 잘 가고 좋았지만
살이 빠지진 않았어요.
운동을 해야하나,
아님 역시 다이어트 약이 대세인가! 싶던 차에
✅기버터와 함께 먹는 ‘방탄케일’을 떠올렸어요.
저탄고지 식단 초기에 ‘방탄커피’로 도움 많이 받았거든요.
커피 대신 케일가루로 하면 어떨까 싶었던 거죠.
(실제로 방탄말차, 방탄홍차 등등 변형이 많아요!)
일단 맛이….
와 제 입엔 방탄커피보다 10배는 맛있구요!☺️
(단맛빠진 분유맛 같기도…말차라떼 같기도…)
매일 이거 먹고 싶어서 12시만 기다릴 정도.
(저는 아침 안먹는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고 오후 12~1시에 첫 끼를 먹어요.)
한 잔 마시면 배 든든해서 다른게 안 땡겨요.
물론 뭔가 더 먹고싶은 날엔 먹습니다.(고구마/단호박+버터, 사과/바나나+땅버, 계란, 견과류 등등)
그리고 저녁은 평소대로 저탄고지 식단으로 배불리 먹어요.
달라진 게 딱 이 ‘방탄케일’ 마시는 것 하나인데
기버터의 항염 효과와
케일의 항산화 효과가 시너지를 제대로 내 준 덕분에
2주일만에 체중이 2kg정도 감량되더라구요.
그 2주간 운동은 전혀 못(안)했고,
애주가답게 술도 거의 매일 마셨어요. (대신 주로 와인)
과자나 자극적인거 먹고싶던 입맛이
많이 안정화되서 나쁜 걸 안먹은데다
식욕을 관장하는 호르몬인 렙틴과 그렐린이 잘 작용한 덕에
공복시간이 괴롭지 않았어요.
떡볶이, 과자같은거 다 먹으면서
살 빼주는건 세상에 없어요.
그런 식으로 현혹하는 다이어트 약의 유혹에서 벗어나야
요요없는 다이어트 가능해요.
약으로 식욕 억제 효과는
일시적으로 가능할지 모르나
평생 약 끼고 살고싶진 않아요.
📍살 찌지 않는 몸을 만드는건,
결국 식단이에요.
식단을 정비하고, 나쁜거 안 먹는거 말고는
다이어트에 답은 없더라고요.
자주 챙기기 번거롭고 힘든 걸
요렇게 분말 형태로 만들어서 꾸준히 섭취할 수 있게 한
좋은 식품을 찾는게 저한테는 늘 숙제에요.
컬리 케일 유행하면서
더 고가의 제품, 완전 가성비제품 다 먹어봤는데
성분, 가격, 맛까지 합격점 받은 건 피타니 제품이 유일했어요.
건강과 다이어트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경험해보시길 바래요!
✅유기농 컬리 케일과 기버터 모두
프로필 링크에 있어요.🫶
@wannabe_sophie_
@wannabe_sophie_
@wannabe_sophi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