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anointirg_ceo
우리 같이 윤광 흘러요😌♥️... 더 보기skinanointirg_ceo우리 같이 윤광 흘러요😌♥️
피부 좋기로 유명한 분들도 쟁인다는 미스트💫
좋은것 밖에 없는 이 미스트 정말 쓰다 보면 손이 계속 가요🙊
보습, 윤광, 픽싱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어요
🌱성분도 꽤 알차요
️️️✔️동백나무꽃추출물 50%이상 함유
(피부진정효과, 수분 유지에 뛰어난 성분)
✔️ 아데노신 → 주름 & 탄력 케어
✔️ 펩타이드 → 콜라겐 도움
✔️ 히알루론산 → 수분 유지
✔️ 연꽃추출물 → 항산화
✔️ 효모발효 → 피부 영양 공급
사용감은 속은 촉촉하게 채워주고 겉은 코팅한 듯 보습막 형성!
자연스러운 물광 표현에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덜해요🕊
🌱미스트 하나로 활용도도 높아요
✔️ 기초 다 했는데 뭔가 부족할 때
✔️ 메이크업 전/후
✔️ 세안 직후
✔️ 건조할 때 수시로
특히 자기 전에 2~3번 레이어링해서 뿌리면
다음날 피부가 수면팩 한 느낌으로 촉촉해요. 🙈
저 원래 미스트 잘 안 쓰는 편인데 이거 써보고는
가방에 필수로 챙겨다니고 화장대, 욕실에 하나씩 두고
보이면 그냥 뿌리고 있어요😎
우리 같이 꾸 안 꾸 윤광 흐르자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