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uaang2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더 보기jjuaang2📥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이거 몰라서 50만원 날릴 뻔했어요
얼마 전에 집에서 혼자 염색했는데
카페에서 계산하려니까
뒤에서 저기요 혹시 연락처 드려도 돼요?
하는 거예요
태어나서 처음 있는 일이라
너무 놀랬는데
횡단보도 기다리는데
또 한 번
하루에만 두 번을 따인 거 있죠?
집에 와서 거울을 자세히 봤더니
혼자 염색했는데도
진짜 예쁜 애쉬빛 컬러가
제 머리에 있더라고요
너무 예뻐서
진짜 마음에 들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더 예뻐지는 게
머리 묶는 것조차 너무 아깝더라고요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