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_.uyom
요즘 화제인 독일 채칼인데요...... 더 보기woo._.uyom요즘 화제인 독일 채칼인데요...
양배추나 대파 썰 때마다
두껍게 잘려서 식감 망하고
칼 꺼내는 것도 귀찮아하던 와이프가
독일식 필러형 채칼 한번 써봤다가
왜 다들 난리인지 바로 이해했어요👀
그냥 슥 밀어주기만 하면
양배추가 국수처럼 엄청 얇게 썰리고
대파채도 식당에서 나오는 느낌 그대로 나와요
특히 칼날이 일반 저가 채칼이랑 다르게
스테인리스 강으로 되어있어서
힘 안줘도 부드럽게 밀리는 느낌이 좋은데❣️
감자,오이,당근 같은건 물론이고
고기 고명용 파채나 샐러드용 양배추 만들때
시간이 진짜 확 줄어듦‼️
💬댓글에 나도 남겨주시면
정보 바로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