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 전
- “셔츠 안에 하나만 받쳐도 분위기 달라짐” 👀 여름엔 단독, 나머지 계절은 레이어드 끝판왕 🙌 컬러별로 소장하고 싶은 스트라이프 나시 가져왔어요 :) 그냥 티셔츠 하나만 입으면 뭔가 심심할 때 있잖아요 😵 그럴 때 이너 하나만 더해도 ...
#오일스프레이 #오일스프레이추천 #살림스타그램 #주방스타그램 #주방추천템 맨날 요리만 하면 손이 미끌미끌... 만원 투자해서 오일스프레이 하나 샀습니다..ㅎㅎ 흐르지도 않고, 넉넉한 용량에 분사력도 준수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추천추천!!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