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ack._.wlue
와 이거 미친놈(p)임 하는것만 가져옴🍹 지금 일본 갔는데 이거 안사면 백퍼 후회함🥭 ... 더 보기ttack._.wlue와 이거 미친놈(p)임 하는것만 가져옴🍹 지금 일본 갔는데 이거 안사면 백퍼 후회함🥭
제가 한번 갈때마다 3만원씩
(not 여행1번, yes 1일 1번)
간식에 돈 쏟는 달달이 러버인데
보자마자 이건 내거다 싶어서 산게 있거든요?
1️⃣샤리샤리 망고 초콜릿
와 상상을 초월하는 식감이에요
초콜릿이 어떻게 사각사각하지❓
일본 친구도 이런거 처음본다고 할 정도👀
이름부터 샤리샤리인데
이게 일본어로
아삭아삭 같은 느낌이래요.
망고는 아삭아삭
딸기는 과즙팡팡
이런 느낌인데
솔직히 딸기는 큰 감흥없었고
망고가.. 망고가 진짜 미친놈🥭
2️⃣ 호로요이 리치우롱티맛
1캔으로도 취하는 가성비 좋은 알쓰라
호로요이가 최애인데🍹
신상 한정판 나와서 마셔봤는데
평소 우롱차 좋아하셨으면 완전 취향저격❤️
리치향은 은은해서 그냥 우롱차 마시는 기분이에요.
✈️일본 편의점에 1천만원 쏟은 간식덕후가 알려줌 @yeye.trip
#호로요이 #초콜릿 #일본여행 #일본편의점 #일본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