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_ergo_offinial
댓글에 “영양” 남겨주시면... 더 보기the_ergo_offinial댓글에 “영양” 남겨주시면
정보 보내드릴게요 💌
❗️ 팔로우 해주셔야 DM 오류 없이 나가요 ❗️
❤️ 팔로우 ➡️ @home_yojung
계란후라이 그냥 아무 기름으로 했었는데
이거 알고 나서 완전 바꼈어요 🍳
식용유 넣고 센 불에 빨리 구우면
퍽퍽해지기 쉽고
생각보다 맛 차이가 크더라구요
기름 하나 바꿨을 뿐인데
고소함이 훨씬 진해지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완성돼요 😊
특히 약불로 천천히 구우면
계란 맛 자체가 더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
남편도 먹어보더니
요즘 왜 이렇게 맛있냐고 물어보더라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