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coring
3족 구매옵션을 만든 이유..... 더 보기soocoring3족 구매옵션을 만든 이유..
하나만 못고르겠어서요 ㅠㅠㅠㅠ❤️
제 원픽이 뭐냐고 많이들 물어봐주시는데
저는 정말 두루두루 잘 신거든요
글리터, 호피, 레드!
그간 불편해서 엄두도 못냈던
젤리슈즈와 다르게
편해서 나도모르게 자주 꺼내게 될거에요
저는 뒷까짐 없었는데
이건 개인차가 있는듯해서
평소에도 새신발 신을 때 발이 잘 까진다면
양말신고 하루 길들여준다거나,
뒷꿈치에 밴드붙여주세요!
그러면 자연스레 발에 맞춰질거에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옷차림이 가벼워지니까
신발,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많이 주잖아요?
흰티에 청바지 입고
요 젤리쥬스 신으면
나 좀 옷 잘입은거가태.. 느낌 날거에요😎
현재 품절수량들은 재입고 일정이 없습니다 ㅠㅠ
남아있는 컬러, 사이즈들도 있으실 때 겟하는게 좋아요!
오늘부터 쭉쭉 바로 출고드릴게요-!
#젤리슈즈 #젤리슈즈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