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mom.log
이제 더 더워질일만 남았는데 갖고계신 카프리로 여름 보낼거에요?... 더 보기hl.mom.log이제 더 더워질일만 남았는데 갖고계신 카프리로 여름 보낼거에요?
얇은건 살툭튀에 팬티라인다보이고
바지형 붙는 카프리는 사타구니 땀 책임못짐🥵
카프리러버인 제가 한여름에 입고싶어서 제작착수했잖아요!!!
후들후들한테 붙지않아 날씬해보이는 바로 그 핏
여름 한계절 입을거니까 딱 2만원만 투자!! 어때요?!
📌제품링크>>>> 댓글로 “카프리” 남겨주세요
📌바로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