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ng_gbee
지금, 교보문고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더 보기daeng_gbee지금, 교보문고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저의 세 번째 책 《예민해서 살아남은 사람》이 오늘 교보문고에 올라왔습니다. 호기롭게 약속드렸던 시간보다 많이 늦어져서 죄송하고, 내내 조마조마했습니다😭
제가 출판업을 쉽게 보았던 게지요. 작가로서 출판사에 투고할 때와는 전혀 다른 프로세스라 제 손으로 하나하나 헤쳐 나가는 데에 여러 어려움이 있었고, 오탈자 교정마저 직접 해야 하다 보니 예상했던 시간보다 훨씬 오래 걸리더라구요…
책을 내놓은 지금도 혹시나 못 짚은 오탈자가 있을까, 제 예상대로 책이 나왔을까 겁이 나지만, 더이상지체할 수 없어 등록을 마쳤습니다.
📓 《예민해서 살아남은 사람》
이 책은 ‘예민해서 살아남은 사람’, 즉 저 자신의 이야기이자 여기에 모여 계신… 꼭 저를 닮은 독자님들을 위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관계가 틀어질까 싫은 내색도 잘 못 하는 사람,
내가 실수한 건 아닐까 곱씹고 또 곱씹는 사람.
세상의 모든 일들이 하나하나 크게 느껴지는
그런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책입니다.
그 예민함은 대체 어디서 오는 것인지,
어떻게 다뤄야 하고, 그런 나와 어떻게 하면
오래오래 잘 지낼 수 있을지에 대해 담았습니다.
내용만큼은 꼭 책값이 아깝지 않으실 거라 자부해 봅니다. 저의 이름을 건 출판사로 나오는 첫 책이다 보니, 꼭 부끄럽지 않은 책, 좋은 책으로 다가가고 싶었고, 흐름에 신경 많이 썼거든요.
저를 믿고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독자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든 꺼내 볼 수 있는 따뜻한 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DM으로 ‘예민’ 두 글자 남겨주시면, 바로 책 보실 수 있는 링크 전달해 드릴게요!
#예민해서살아남은사람 #우듬지에세이 #에세이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