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_zorimm
식을 줄 모르는 애플망고 케이크의 인기..💛 끊기지 않도록 구남점, 노형점 모두 가득 채워 준비하고 있어요.... 더 보기k_zorimm식을 줄 모르는 애플망고 케이크의 인기..💛 끊기지 않도록 구남점, 노형점 모두 가득 채워 준비하고 있어요. 달콤하고 과즙 팡팡 터지는 유기농 애플망고를 케이크에 아낌없이 담아내고 있어요. 요새는 3일에 10키로 넘게 사용중이랍니다.. 허허🤤 애플망고는 6월 초까지 나온다고 하니 요맘때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또 하나의 소식! 다음주는 드디어 초당옥수수 쌀케이크가 나옵니다. 초당옥수수 빙수도요..🌽 입이 참 즐거운 계절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