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eauty.ar
💸1000%내돈내산💸저 시신경 아이테라피 받고 왔는데 이거 진짜 신세계예요 👍🏻... 더 보기loveeauty.ar💸1000%내돈내산💸저 시신경 아이테라피 받고 왔는데 이거 진짜 신세계예요 👍🏻
대치맘들은 여기 다닌다고 해서 듣자마자 바로 가봤는데 1인 샵에 원장님 자연치유 관련해서 전문가셨어요
관리후에 진짜 눈이 진짜 시원해요 제가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 눈알이 빠질꺼같은 불편함이 느껴졌었는데 관리 받고 직후에 눈 뜨는거 자체가 편안해지면서 그 특유에 눈알 빠질꺼(?) 같은 느낌이 사라졌어요 진짜 싱기…눈 풀리니까 안색이 밝아지는것도 즉각적으로 느낄수 있었음!! 여기도 주기적으로 다닐예정👍🏻 정보 원하시면 댓글에 👀아이테라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