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zyu.officiad
4월14일 화요일 메뉴💚... 더 보기mizyu.officiad4월14일 화요일 메뉴💚
부담없이 먹을수 있도록 준비해보았어요✨
🌭 2색 수제소세지- 익혀서 나가요!
닭가슴살에 채소를 더해부드럽게 만든 수제 소세지에요! 당근과 시금치의 색감처럼 한입마다 가볍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ㅎㅎ
🥗 청포묵김무침
부드러운 청포묵에 아삭한 숙주와 당근을 넣어 무쳐주었어요!
🥬 한돈 알배추 볶음
달큰한 알배추와 한돈을 함께 볶아
자극 없이 고소한 맛을 살렸어요.
🍄 오리황금버섯덮밥소스
부드러운 오리와 향긋한 버섯을 넣어 뭉근하게 끓여주었습다!
🍲 목초육샤브전골
목초육을 얇게 넣어 채소와 함께 부드럽게 끓여낸 전골이에요 맑고 깊은 국물이 채소들과 잘 어우러져요
@babiyagi_daeg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