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_saqaarang
팔로워 4.2만명
마감 3일전 완구/교구

죠스바 자몽허니블랙티

266
6/24(수) 오전 10시 ~ 6/28(일) 까지
s2_saqaarang 오 이거 넘 맛있는데요? 죠스바 신상으로 나온 0칼로리 자몽허니블랙티맛인데 상큼달달한 자허블맛이라 완전 취저!! 겉은 얼음같은 식감이고 속은 좀더 쫀득한 엑기스같은 느낌? 홍차맛은 진한편은 아니지만 맛도리라 자허블 좋아하시면 추천!! 👉 죠스바 자몽허니블랙티 (1,000원) 📍아할점 / 온라인 구매 가능 #죠스바 #죠스바자몽허니블랙티 #아이스크림 #죠스바자허블 자허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