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_.brotser
5월 연휴는 패리티랑 시작해봤어요 🌿 (광고) @parity_official ... 더 보기hyun._.brotser5월 연휴는 패리티랑 시작해봤어요 🌿 (광고) @parity_official
평소에 짐이 많은 편이라 이동할 때마다 금방 지쳤는데, 이번엔 브레이크락이랑 이지그립 덕분에 이동이 훨씬 편했어요
타사 대비 10L 더 들어가서 짐 많은 분들한테 특히 좋을 것 같아요. 특히나 옷걸이 내장이라 구김 걱정 덜한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내장형 저울로 무게 바로 확인되는 것도 넘 좋았구우
바퀴도 부드러워서 전체적으로 이동 피로감이 덜했던 느낌이에요
다가오는 여름휴가 준비하실 때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𓍢ִ໋🌊˚˖𓍢ִ✧˚
#패리티크루 #패리티 #패리티캐리어 #캐리어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