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kyejgl
팔로워 3만명
마감 6일전 기타

아티드랩 멤버십 세미나

2
6/27(토) ~ 7/5(일) 까지
sakyejgl 안녕하세요. 오늘 아티드랩 멤버십 선생님들을 위한 첫번째 세미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온라인으로는 꾸준히 소통해왔지만 오프라인에서 많은분을 한자리에서 뵙는것이 처음이라 너무 긴장해서 처음 30분 정도는 제가 무슨말을 했는지 기억이 안나요. 🤣🤣🤣 들리셨쥬 제 떨리는 목소리. 그래도 저의 경험치에서 가능한 모든 운영의 비법을 알려드리고자 꽤나 많은 준비를 하고 애를 쓴 시간이었는데, 좋은 시간이었다고 해주셔서 안도와 감사의 마음이 동시에 밀려왔습니다. 같은 길을 가고있는 우리가 모여서 서로의 경험을 나눈 오늘이 함께 성장하는 발걸음을 조금 더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시간이 되어주었기를요. 저에게도 진심으로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주에 2차 세미니가 준비되어있고, 신청에 성공하지 못한 멤버십원장님들을 위한 3.4차 세미나를 준비하겠습니다. 앞치마도, 현판도, 약속드린 3.4차 세미나도 모두 하나씩 잘 준비해 보겠습니다. 아티드랩은 고생하는 저의 보석같은 staff 선생님들과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언제 이 미녀들이 얼마나 능력자인지 소개하는 시간을 가쟈볼게요. 모두 편안한 밤 보내시기를요. 🌙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