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belles_official
팔로워 1.5만명
오픈 5일전 뷰티/미용

리보니백

7/1(수) 오픈
jsbelles_official 사야겠지유 우리??? 👶🏻🎀🖤 언제 찍어야 가장 좋은지도 알려드립니담 기저귀 먼저 갈고! 맘마를 묵입니다! 그럴려면 맘마 묵는 시간대에 준비해야겠죠? 아가들은 맘마 쭉쭉 먹느라 힘들고 덥죰? 맘마 다 묵으면 슬쩍 옷을 벗깁니다! 인심이 후해지는 순간, 트름 시킬겸 아주 짧은 시간 앉혀서 호다다다 찍으면 끝‘ 포레가 쓰는 기저귀는 밤보드림인데 이렇게 좀 패턴이 없어야 예쁜 것 같아요:) 크라운은 저희 9살 아들에게도 씌울만콤 (그러나 어거지 ㅋㅋㅋ 상세페이지 참고요망) 아주 오오오랫동안 사용 가능하실거구요 리보니백은 뉴본, 베이비프리 사이즈 있는데 뉴본 사이즈는 어깨 스트랩은 탄성이 있고 베이비프리 사이즈는 탄성이 없어요! 뉴본 사이즈의 경우 생후 한달까지이지만 발육이 좋거나 튼튼베베로 태어난 아가들은 사이즈업을 추천드려요! 저는 신생아는 확실히 뉴본 사이즈가 귀여운 것 같아요! 베이비프리 사이즈의 경우 포레가 하기에는 어깨 스트랩이 너무 길었지만 (저희 아들도 억지로 들어갈 정도 ㅋㅋ 상세페이지 참고해주셔요) 아무래도 아기들이 용쓰며 막 팔 뻣뻣하게 힘주니까 뭔가 입히기 힘들어요 한쪽 팔 끼우고 다른 한쪽 팔 끼우시면 편해요 스트랩이 너무 기니 매듭 묶어도 되고 저 같은 경우는 어깨에 다 메게하고 남은 여유분을 제 머리고무줄로 묶었어요! 이것도 상세페이지 참고해주세요! 베이비프리 사이즈는 추후에 미아방지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추가구성품을 고려중에 있어요! 요건 따로 속닥속닥할게요! 전에 바구니에 누워있던 컷은 뉴본 사이즈고 이건 베이비프리 사이즈여요! 이번주중 오픈되며 브러쉬도 재입고되어 함께 오픈될거구요! 그외 오픈되는 신상 일정도 다시 한번 이번주중 안내 드릴게요-:) 단종시켰던 골드체리와 실버체리 라인도 다시 부활시킬까봐요, 얼마전에 갖고 있던 골드체리 저고리 입혔었는데 너어어어무 예뻐서 뜨엇‘ 호다다다 진행해볼게요!

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