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ibi_unni
팔로워 25.8만명
4일차 생활용품

니트

75
6/22(월) 오전 10시 오픈
daribi_unni 🫧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놀랬지 뭐에여? 이 가격에 이런 원단이 나올 수 없겠쥬? ​ 공장에서 직거래 가격이라 가능하다구여!! 그건 나만 할 수 있는 능력이라구여!!! ㅎㅎㅎㅎ ​ 플러스 사이즈까지 생산 요청은 하지않았어여 , 디자인이 큰 아가들보단 작은 아가들이 입어야 더 이쁠 것 같아요 ♥️ ​ 참 , 선물용으로도 너무 괜찮을 것 같아여>_< 호호 그럼 오픈 해볼게여! “니트” 적어주세요 구매링크 보내드릴게요💌

1일 전

니트 공구 피드현황

1일 전

🫧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놀랬지 뭐에여? 이 가격에 이런 원단이 나올 수 없겠쥬? ​ 공장에서 직거래 가격이라 가능하다구여!! 그건 나만 할 수 있는 능력이라구여!!! ㅎㅎㅎㅎ ​ 플러스 사이즈까지 생산 요청은 하지않았어여 , 디자인이 큰 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