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t.heb
팔로워 3.8만명
3일차 뷰티가전

네오플램 글라쎄z 진공밀폐용기

6/23(화) 오후 1시 오픈
1st.heb 오늘처럼 눈오는날엔 따뜻하고 고소한 ’감자스프‘가 생각이 나죠. 감자스프 만드려면 감자 삶고 양파 볶고 같이 갈아서 생크림, 버터, 우유 넣고... 하,,, 생각만 해도 귀찮다요🤣🤣 그럴 때 초간단! 이케아 매쉬포테이토로 스프가 가능합니다. 지난번에 이케아 식료품 추천템 영상 기억하시죠?😉 🥔감자스프 ▫️내열용기에 감자와 우유를 1:1 비율로 넣는다 ▫️뚜껑덮어 전자레인지에 3분! ▫️꺼내어 한번 섞어준다. ▫️기호에 따라 치즈,후추등 넣는다. 이거 레시피라고 하기도 참 민망하네용😂😂 감자수프에 갓 구운 식빵 찍어먹으면 카페 마마스 감자수프 저리 가라예요👍 치즈가 똑 떨어져서 못 넣었는데, 치즈까지 올려먹으면 카페 마마스보다 더 맛있는건 안비밀이요~ 크~ 마음까지 따뜻하고 행복해지는 맛이예용🤎 💙영상에 사용된 용기는 공구중인 네오플램 글라쎄z입니다. 뚜껑까지 유리로 만든 친환경 진공밀폐용기로 위생,안전, 편리함까지 장점이 아주 많아요👍 대체 플라스틱 용기도 많지만 BPA free는 수많은 환경호르몬 중에서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았다는 뜻으로 환경호르몬의 종류가 엄청 많거든요😭 우리 이왕이면 안전한 유리 소재 용기 사용해 우리가족 건강을 지켜보아요~ 이벤트가 총 2개! 진행중입니다. 1️⃣ 구매인증이벤트 2️⃣ 후기이벤트 구매하신분들은 놓치지말고 꼭! 참여하세요🫶 #요디맘 #요리를디자인하는엄마 눈 오는날 감자스프 어때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