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오 립밤
kkooltem_catch
4시간 전
안녕하세요! 본에스티스와 저 김용빈이 콜라보해서 만들어진 본사랑이 5월에 1주년이 된다고 해요! 아로마리추얼 핸드크림은 제가 직접 고른 향이에요 많은 사랑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본에스티스 #본사랑
안녕하세오 우티 썸머로 다시 돌아온 원우고요 ,, ♥ 재이랑 같이 우티로 맞춘 시밀러코디 , 우티 옷 진짜 이쁜데 다들 알면 좋을텐데 .. 원우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 재이는 스커트로 맞춰봤는데 둘다 진짜 넘 이뻤 .. ♥ 우티는 입어보면 핏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