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_menl
곧 있으면 장마 시작되잖아요?... 더 보기cherry_menl곧 있으면 장마 시작되잖아요?
본격적으로 비 쏟아지기 시작하면
호랑이 콩은 그대로 시즌 종료입니다ㅠㅠ
💜호랑이강낭콩 500g = 8,700원💜
네네, 잠깐 망설이는 사이
품절 소식이 들려오는 그 "호랑이 강낭콩"
가지나 수확시기도 짧은데
올해는 장마예상일까지 당겨져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더더욱 없네요ㅠㅠ
아직 비 쏟아지기 전이라
알맹이 탱글탱글하니 좋거든요?
삶아 놓으면 포슬포슬~ 꼬숩꼬숩~
밤처럼 고소한 맛이 올라오는데
한번 먹기 시작하면
손이 멈추질 않는 호랑이 강낭콩🐯
제가 괜히 서두르는 게 아닙니다!!
비 오기 시작하면
물량도 금방 줄어들고
좋은 콩 구하기도 어려워져요ㅠㅠ
지금 나오는 햇 호랑이콩이
제일 맛있을 때니까
후회하지 마시고
있을 때 얼른 챙겨가세요😎💜
"❤️ 프로필 하단 링크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홈 바로가기 👉 @season_food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