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hye_yum
#여름캠핑 세팅은 아묻따 #메쉬스크린... 더 보기jeehye_yum#여름캠핑 세팅은 아묻따 #메쉬스크린
점점 더 더워지는 요즘!
벌레도 모기도 두려워지는 계절🌿
무조건 메쉬스크린이 답이쥬!
메쉬스크린 따로 치고, 텐트 따로치고..
그걸 또 어떻게든 연결해보려고
매 년 애썼는데 말이쥬..
올해는 지퍼로 간단하게 도킹하고,
폴대도 덜 세워서 너무 좋았어요!🤗
▪️오투라이프 #에어노크 6.4 큐브 플러스 + 메쉬스크린
⠀ (@otoolife_camping , @otoolife_developer )
⠀⠀
#면텐트라 여름에도 꿉꿉함 걱정없고,
죽는각 없이 넉넉한 공간까지!
2인부터~4인까지 딱 쓰기 좋은 구성이에요!
#오투라이프 텐트는,
어떤 텐트를 사도 전부 도킹가능하고!
어떤 옵션을 사도 호환이 되서 쓰임이 정말 좋아요🙌🏻
다음에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sky쉘터 와 도킹하는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
⠀⠀
✅텐트 + 메쉬스크린 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에 “잎새”라고 남겨주세요!
💌디엠으로 ‘링크’ 보내드릴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