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byy_hajjun2
팔로워 9,183명
1일차 패션/잡화

그로우잇 저당 쉐이크

6/22(월) 오전 10시 오픈
woobyy_hajjun2 구매는 프로필 링크에도 걸어뒀습니다 @groweat_official 생일 지나고 뭐가 그리 맛있었는지… 제대로 벌크업 해부렀네예 99.9kg면 그냥 100kg 아이겠습니까… 다시 세 자리 숫자 가는 건 절대 안 되기 때문에 급찐급빠에 유용하고, 당뇨 호소인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저당 그로우잇 쉐이크 5일 동안 먹어봤는데요~ 역시 믿고 먹는 맛이었습니다🐽 오트그레인/초코/애플피넛버터(최애) 3가지 맛이라 질릴틈 없음. 아침, 저녁은 쉐이크로 챙기고 점심은 평소처럼 한식 위주로 든든하게 먹었거든요! (근데 맛있어서… 간식으로 아이스크림 만들어서 1봉씩 더 먹은 날도 있음ㅋㅋㅋㅋㅋㅋ) 살 빠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 같은 당뇨 호소인들에게는 다이어트할 때 혈당 스파이크 안 튀게 관리하는 게 진짜 1순위잖아요. 무작정 굶거나 당류 높은 대체식 먹으면 바로 요요🥹 리듀코스로 당 방어막 딱 치고, 스트레스 없이 맛있게 다이어트 이어가 보자고요 성님들 🫶

2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