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전
내리막라이..오또케 치는지.. 사실 저도 몰라요.. 저는 그냥 필대로 감대로. 라이각대로 서서 공은.. 평소보다 오른발쪽에 .. 스윙은..뒤집어지지않게 치려고 노력하고.. 끝까지 공을 보려고하고.. 공과 나사이의 간격을 잘 지키려고 노력합니...
🔔두시간 뒤인 8시, 골든아워 챌린지 신청이 오픈됩니다! 신청링크는 프로필 링크와 스토리에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1기는 얼리버드로 10분 정도 모집할 예정입니다. 2기는 1월 26일에 오픈할 듯 싶습니다. 그 때는 신청비용, 환급방식 등이 달라...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