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happywnori
팔로워 1.1만명
오늘마감! 스킨케어

콩나물 보관법

4
6/22(월) 오전 11시 ~ 6/24(수) 까지
_happywnori 콩나물 봉지째 냉장고에 절대 넣지마세요 오래 두고 먹으려면 보관부터 완전 다르게 해야 하더라구요 저도 그냥 봉지째 넣어두면 되는 줄 알았는데 그렇게 하면 수분 빠지고 금방 상해서 결국 버리게 되더라구요. 근데 콩나물국밥집 하는 이모님이 이렇게 보관해야 오래 지나도 아삭하다고 알려주셨어요. 바로 따라해보고 한달 만에 꺼내봤는데 진짜 오늘 산 것처럼 아삭하고 씹으면 달큰한 채즙까지 살아 있어서 왜 보관이 중요하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 프로필 링크에서 제품번호 "1160" 검색 💬 댓글에 "보관" 남겨주시면 DM으로 링크 보내드릴게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