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가 괄사
athwart_vintage
1일 전
신김치 볶을 때 절대 설탕 넣지 마세요. 김치볶음밥 할 때 신맛 잡겠다고 설탕부터 넣었는데 강남 매출 1등 고깃집 사장님이 그렇게 하면 김치 특유의 시원한 맛은 사라지고 깔끔함이 확 죽는대요. 대신 이거 하나 넣어봤더니 맛이 완전히 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