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gvel_onsemiro
#협찬 ෆ... 더 보기trgvel_onsemiro#협찬 ෆ
8개월에 들어서자마자
갑자기 시작된 도아의 밥태기….. 😭
원래는 이유식 시간이 되면
입 벌리고 잘 받아먹던 아기였는데
어느순간부터 몇입 먹고 고개를 돌리고
숟가락을 밀어내고 안먹으려고 하더라구요 🥹
매끼니마다
“오늘은 얼마나 먹을까…”
걱정부터 하게 되고 ㅠㅠ
특히 이유식 시기에는
단백질이나 영양 밸런스도 중요하다고 해서
더 신경이 많이 쓰였어요 ☁️
그러다 이번에 먹여본
❝엘빈즈 슈퍼핏 이유식❞ 🤍
동물성 + 식물성 단백질을 6:4 비율로 담아서
필수 아미노산이랑 식이섬유까지 같이 챙길 수 있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도 20%나 더 높아졌다고 해서
성장기 아기 이유식으로 더 든든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도아가 아주아주 잘 먹어줬다는거 🥹!!!
밥태기 오면 엄마 마음이 진짜 조급해지는데
잘먹는 모습을 다시 보니까
괜히 안심되고 마음이 놓였어요 🤍
그리고 시판 이유식은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일 수 있는것도 너무 큰 장점인것 같아요!!
육아하다 보면 매번 이유식 만들기 쉽지 않은데
이렇게 영양까지 같이 챙길 수 있으니까
저처럼 밥태기로 고민하는 부모님들한테도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
요즘 이유식 거부 때문에 고민이셨던 분들이라면
한번 먹여보시길 추천드려요 ✨
𝑻𝒉𝒂𝒏𝒌𝒔 𝒕𝒐 @alvins_official ෆ
#엘빈즈 #이유식 #단백질이유식 #시판이유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