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eldlmaman
남향 원룸의 현실…☀️ (광고)... 더 보기cieldlmaman남향 원룸의 현실…☀️ (광고)
햇빛 잘 들어서 좋은데
진짜 문제는 해가 너무 쎄요🥹
블라인드 뚫고 들어오는 햇빛..☀️
그래서 집에서도 선크림 발라야 하나 고민했는데
솔직히 집에서까지 챙겨 바르기 쉽지 않잖아요
그래서 세럼처럼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제품 하나로
스킨케어 + 자외선 차단까지 같이 하고 있어요!
@skin1004_korea | 스킨1004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끈적임 없이 촉촉해서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 없고
남자친구도 이건 잘 바르더라구요👀
지금 프로모션 기간이라 할인도 들어가서
🔎스킨1004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