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qlllibrary
그래서 선크림 뭐냐구요..? …더보기 ... 더 보기wqlllibrary그래서 선크림 뭐냐구요..? …더보기
소신발언 합니당..
선크림 유명한거, 두껍게 많이 바르는것만 답 일까요..😖
얇게 펴발라도 자외선 차단 제대로 되야 진짜 아닐까요..!?
요 선크림은. 피부과 전문의와 연구원들이 작정하고 만들었어요!
보통 선크림은
👉 하얗고 뻑뻑하면 무기자차
👉 부드럽고 잘 스며들면 유기자차인데
인포디 선크림은
이 둘의 장점만 가져온 혼합형이라
✔️ 백탁 거의 없음
✔️ 발림성 부드럽고
✔️ 밀림 없이 착 붙고
✔️ 차단력까지 놓치지 않음
✔️ SPF50+ / PA++++
✔️ 민감성 피부 테스트 완료 (무자극 판정)
✔️ 독일 더마테스트 통과
👉 3세 이상 온 가족 사용 가능
✔️ 눈시림 유발 성분 배제 ⭐️
👉 이거 진짜 중요해요 ⭐️⭐️⭐️⭐️⭐️
✔️ 세라마이드 함유
👉 차단 + 보습 + 장벽 케어까지 같이
결론 깔끔하게 말씀드리면
“온 가족이 믿고 쓸 선크림! ”
“썬” 남겨주시면
👉 일요일에 일괄 📩 안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