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간 전
🎀🎀퇴사 만 2개월 퇴사후 나는 24시간 남편이랑 붙어있다 . . 남편이랑 24시간 붙어 있어서 좋은점 그래도 몸과 마음이 편하다 (서로 이해해주고 힘이 되기도 해요) 내일에 남편이 도움을 준다. 1인 사업자 이지만,함께 해주는 파트너가 있다는...
미미찬스 라이브 방송참여하기→지난 상품 보러가기 클릭→ 왼쪽 하단 사진 클릭 →구매하기(장바구니❌)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