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전
어느새 4월! 시간이 너무 빨리간거 있죠. 진작 추울때 만들어 놓은 것도 이제 완연한 봄에 내놓는..🤣 마음이 앞서는데 시간과 체력이 안따라줘요..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둘째 목욕시키고 재우고 나니, 큰애가 남았고, 큰애는 낮잠을 자버렸고...
여러분 이른 오전 .. 그것도 월요일에 라방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오랜만에 봬서 너무 즐거웠어요 🧚🏻♂️ 라방 참여자분들께만 드린 시크릿코드 오늘 꼭 등록해서 내일 총 10% 혜택 받고 쇼핑하세요!! 🤍✨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