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eyrella
너무 꾸민 모자는 부담스럽고,... 더 보기naneyrella너무 꾸민 모자는 부담스럽고,
너무 평범한 모자는 아쉽고.
그래서 결국 이런 모자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리비에라 햇은 깔끔한 배색 라인 하나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모자입니다.
화이트는 깨끗하고 시원하게.
블랙은 세련되고 또렷하게.
옷은 편하게 입어도 모자 하나만 써주면 전체 분위기가 달라져요.
여행 갈 때만 쓰는 모자가 아니라
운전할 때,
아이들 등하원할 때,
커피 한 잔 마시러 나갈 때,
골프장 갈 때.
생각보다 훨씬 자주 손이 갑니다.
특히 얼굴을 감싸주는 넓은 챙 덕분에 얼굴은 더 작아 보이고,
강한 여름 햇빛도 자연스럽게 가려줍니다.
여름은 길고,
모자는 생각보다 훨씬 자주 쓰게 되니까요.
🤍 화이트는 깨끗하고 우아하게.
🖤 블랙은 선명하고 세련되게.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원하시는 색상 남겨주세요.
선구매 결제 링크 보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