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c._offscial
-... 더 보기ctc._offscial-
다이어팅티 먹는 방법은 너무 많아요,
우선 !
🍏애플맛 (주원료 가르시니아 / 바나바잎) :
데미*다 애플맛 과 99% 흡사합니다.
➡️하루 최대 4포까지 가능
🍑복숭아맛 (주원료 카테킨/바나바잎) :
립* 복숭아아이스티랑 99% 흡사합니다.
➡️하루 2포 정량
상담했을적에 몇몇 고객님들께
제가 먹는 방법을 다이어팅티 루틴으로
추천드렸는데, 이 방법이 습관으로 자리잡으면
유지어터까지 꾸준히 활용할 수 있어서
피드에 공개해봅니다.
사실 별 거 아니라 민망하지만,
다이어팅티 먹는법을 어려워하시길래…😭😭
별 거 인거처럼 올려요,,, #우아어터루틴
저는 주로 식전 30분 전에
다이어팅티 복숭아맛을 마십니다.
(식 전 30분전에 가능한 이유는
매일매일 비슷한 시간대에 밥 먹는걸
습관화하고 있어요. 건강에도 좋지만
다이어트에 좋은 습관 같아요.)
식 후 30분 안에
다이어팅티 애플맛 or
다이어팅티 애플맛 + 레몬즙
다이어팅티 애플맛 + 붓기차 + 레몬즙
조합으로 마셔줍니다.
아침식사는 무조건 다이어트쉐이크로 해결,
다이어트쉐이크 먹고 #우아붓다차 한잔 마시고
다이어팅티 복숭아맛 + 레몬즙 조합
물 150ml 에 섞어서,
점심먹기 전 배가 고플때 쯤 마셔줍니다.
(이 시간대가 저는
점심/저녁 식사 30분 전이더라구요.)
전 날 치팅데이를 즐겼을경우,
다음날은 하루 두끼 (아침/저녁)
다이어트쉐이크로 대신하구요.
틈틈히 #우아깨물이 만들어서 계속 마셔줍니다.
이러면 포만감이 극대화되서 먹는양도 줄고
화장실도 잘가고, 큰 식욕을 잡을 수 있어요.
(추천✨)
적어드린 #우아어터루틴 과 #우아루틴 을
믹스해서 적절하게 활용 해 보세요 !
궁금한건 디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