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c._offscial
팔로워 1.1만명
2일차 패션/잡화

다이어팅티

1
6/23(화) 저녁 8시 오픈
ctc._offscial - 다이어팅티 먹는 방법은 너무 많아요, 우선 ! 🍏애플맛 (주원료 가르시니아 / 바나바잎) : 데미*다 애플맛 과 99% 흡사합니다. ➡️하루 최대 4포까지 가능 🍑복숭아맛 (주원료 카테킨/바나바잎) : 립* 복숭아아이스티랑 99% 흡사합니다. ➡️하루 2포 정량 상담했을적에 몇몇 고객님들께 제가 먹는 방법을 다이어팅티 루틴으로 추천드렸는데, 이 방법이 습관으로 자리잡으면 유지어터까지 꾸준히 활용할 수 있어서 피드에 공개해봅니다. 사실 별 거 아니라 민망하지만, 다이어팅티 먹는법을 어려워하시길래…😭😭 별 거 인거처럼 올려요,,, #우아어터루틴 저는 주로 식전 30분 전에 다이어팅티 복숭아맛을 마십니다. (식 전 30분전에 가능한 이유는 매일매일 비슷한 시간대에 밥 먹는걸 습관화하고 있어요. 건강에도 좋지만 다이어트에 좋은 습관 같아요.) 식 후 30분 안에 다이어팅티 애플맛 or 다이어팅티 애플맛 + 레몬즙 다이어팅티 애플맛 + 붓기차 + 레몬즙 조합으로 마셔줍니다. 아침식사는 무조건 다이어트쉐이크로 해결, 다이어트쉐이크 먹고 #우아붓다차 한잔 마시고 다이어팅티 복숭아맛 + 레몬즙 조합 물 150ml 에 섞어서, 점심먹기 전 배가 고플때 쯤 마셔줍니다. (이 시간대가 저는 점심/저녁 식사 30분 전이더라구요.) 전 날 치팅데이를 즐겼을경우, 다음날은 하루 두끼 (아침/저녁) 다이어트쉐이크로 대신하구요. 틈틈히 #우아깨물이 만들어서 계속 마셔줍니다. 이러면 포만감이 극대화되서 먹는양도 줄고 화장실도 잘가고, 큰 식욕을 잡을 수 있어요. (추천✨) 적어드린 #우아어터루틴 과 #우아루틴 을 믹스해서 적절하게 활용 해 보세요 ! 궁금한건 디엠 !💜💜

18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