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soa_dyoa
팔로워 4.1만명
3일차 유아용품

쌀누룩

5
6/24(수) 오전 10시 오픈
2soa_dyoa 🌿 잘 먹이면 괜찮은 줄 알았어요 두 아이 유아식 하면서 밥 차리는것에는 정말 누구보다 진심이라 몸에 좋다는건 먹여봐야되고 제철음식도 챙겨야되고 항상 탄단지 고루 채워서 챙겨줘야하고 첨가물은 안되고.. 남편이 맨날 적당히 하리는데도 밥상은 적당히가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채소도 먹고 고기도 먹고 밥도 잘 먹는데.. 콧물이라도 흐르면 밥상부터 돌아보게 되었어요 왜 아프지? 나 뭐 놓쳤나? 면역력이 생성되어가는 아가들이니 아픈게 당연하고 아픈것도 겪으면서 면역력이 생기는거야 싶다가도? 아이들이 아프거나 잘 먹는데도 응가 상태가 달라지면 또 괜히 걱정이 되더라구요 - 그런데 그게 다가 아니었던게 얼마나 먹었는지가 아니라 변은 어떤지 배는 편한지 다음 끼니도 잘 먹는지 그걸 더 봤어야 하더라구요👀 생각해보면 먹는 건 눈에 보이는데 흡수는 안 보이잖아요 그래서 아이 몸이 보내는 신호를 더 보게 됐어요 - 뭘 더 먹이는 것보다 매일 먹는 밥상을 다시 보게 됐고, 그 과정에서 3년째 남아있는 게 쌀누룩! 유산균처럼 특별히 챙겨 먹는 게 아니라 국에도 넣고, 계란찜에도 넣고, 나물에도 넣고. 매일 먹는 식탁에 자연스럽게 올렸더니 응가 보는 것도 한결 편안해 보이고, 먹고 싸고, 먹고 싸고 하면 잘 크는 줄 알았는데 횟수보다 중요한 건 '잘' 싸는 거였어요 몸이 편안해 보이고, 응가도 달라지고, 많이 먹는 것에 비해 더뎌 보였던 둘째도 조금씩 크는 게 보였어요 물론 이것 하나 때문이라고 말할 수는 없겠지만요 😊 장 건강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잖아요 그래서 저는 지금도 아이가 얼마나 먹었는지보다 먹고 나서 편안한지를 먼저 보게 되요🤍 몸이 편해지는 쌀누룩 밥상은 오늘 마감이에요! :)

2일 전

쌀누룩 공구 피드현황

2일 전

🌿 잘 먹이면 괜찮은 줄 알았어요 두 아이 유아식 하면서 밥 차리는것에는 정말 누구보다 진심이라 몸에 좋다는건 먹여봐야되고 제철음식도 챙겨야되고 항상 탄단지 고루 채워서 챙겨줘야하고 첨가물은 안되고.. 남편이 맨날 적당히 하리는데도 밥상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