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ngeenubg
오하이오후에는 수부지, 지성 피부를 위한... 더 보기nungeenubg오하이오후에는 수부지, 지성 피부를 위한
제품이 많지 않아요. 왜???
👉 버블토너, 백년이면 끝나니까
뭘 더 안 만들어도 되는거죠.
마케팅에 의한 제품내지않기. 그게 제 신조예요.
그러니 저도 들이붓고붓고
8년을 백년이로 버텨왔다면 말 다한거죠?
그 어떤 제품을 발라도 해결안되던 속건조
트러블들도 싹 가라앉는다는 후기들이 인정합니다.
수부지, 지성피부, 트러블피부
일단 무조건 백년이 듬뿍 부으세요.
그리고 햇빛 많이보는 건성들도 들이부으세요.
수분은 기본이고, 항산화까지 되니까
여름에 백년이는 절대 없으면 안되거든요✊
여름관리 잘해야 피부 안 늙습니다!!!!?
목요일 얼굴에 들이부을 준비되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