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시간 전
🐷솔직히 넣입 방법 뭘 해도 어렵지 않나요? 내 비율의 자신감을 채워줄 자동 넣입 반팔 입는 순간 당당함이 달라질거에요! ❤️주변에 넣입 못하는 친구한테 공유해주세요! ◼️”하체비만 , 뱃살부자 , 어좁이 , 숏다리” 93kg 현실 체형이 쉽...
단쉐에서 빵 향기가 난거야… #테이크핏 요즘 제가 러닝 전 매일 단쉐를 먹거든요? 근데 무신사에서 빵맛나는 신제품 단쉐를 발견 ㅋㅋㅋㅋ 오트식빵.. 고구마소보로..? 진짜 빵맛이 날까? 했는데… 이거 냄새 부터 너무 빵 같아서 놀랬고ㅋㅋㅋ ...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