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bom_offibial
💜애니타임 접수 시작했습니다!^^💜... 더 보기habom_offibial💜애니타임 접수 시작했습니다!^^💜
아이들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물해주세요!^^
<🌈 애니타임 4월 수업 안내 – The Cloud 🌈>
이번 달 수업 주제와 준비물을 함께 안내드립니다.
💜이번 달 이야기💜
이번 달에는 The Rabbit, The Cloud, and The Rainy Day 를
함께 읽습니다.
비 오는 날을 싫어하는 토끼와,
비가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한 친구인지 알려주는 오리가 만나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따뜻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이번 수업의 포인트!‼️
🧂 소금을 활용해 구름의 질감을 표현하는 미술 활동을 진행합니다.
아이들이 이야기를 통해 감정을 느끼고,
그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아, 이런 것도 아름답구나”를 경험하는 시간이 될 거예요.
이번 달 애니타임,
아이에게 오래 남을 따뜻한 순간을 선물해 주세요 🌈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접수는 프로필 링크로 고고요^^
https://baeuda.co.kr/schoolclass/detail.aspx?seqno=250
애니타임은 더배우다와 함께합니다^^
@the.baeuda.news @bomssal.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