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w.unni
팔로워 3,745명
마감 1일전 스킨케어

십오야티

12
6/22(월) 오전 10시 ~ 6/25(목) 까지
egw.unni 저는 빅사이즈 쇼핑몰을 하면서도 사실 다이어트 이야기를 많이 하는 사람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요즘은 정말 느껴져요. 우리 언니들 사이즈가 조금씩 작아지고 있더라고요. “옷이 너무 커요” 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저도 다시 한번 사이즈를 생각하게 됐어요. 저는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도 아니고 식단을 완벽하게 하는 성격도 아니에요. 그래서 늘 다이어트에 실패했어요. 위밴드도 해보고 지방흡입도 해보고 정말 안 해본 게 없었거든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요요 없이 유지한 지 거의 1년이 되어가요. 곰곰이 생각해 보니까 거창한 방법 때문이 아니었어요. 작은 습관들이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서 따뜻한 물 마시기 밥 먹기 전에 샐러드 조금 먹기 혈당이 급하게 오르지 않게 신경 쓰기 그리고 물 대신 가볍게 티 마시기 이런 사소한 루틴들이요. 예전에는 밥만 먹으면 졸리고 피곤하고 움직이기 싫었는데 조금씩 달라지더라고요. 몸이 가벼워지니까 자꾸 움직이게 되고 생활도 더 부지런해지고요.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는 빼는 것보다 체질과 습관을 바꾸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십오야티도 그런 마음으로 공부하고 소개하고 있어요. 이게 단기간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만드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꾸준히 하면 분명 작은 변화는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요. 물 마시기 힘든 언니들 요요가 무서운 언니들 저처럼 뭐든 오래 못 하는 언니들 우리 이번에는 무리하지 말고 물 대신 한 잔부터 같이 시작해 볼까요? 이번 공구도 좋은 후기 많이 들을 수 있도록 저도 더 열심히 공부해 볼게요 🤍

1일 전

십오야티 공구 피드현황

1일 전

저는 빅사이즈 쇼핑몰을 하면서도 사실 다이어트 이야기를 많이 하는 사람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요즘은 정말 느껴져요. 우리 언니들 사이즈가 조금씩 작아지고 있더라고요. “옷이 너무 커요” 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저도 다시 한번 사이즈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