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_nero_cqme
저희 집은 일주일에 2번은 치킨을 먹어요🍗... 더 보기j_nero_cqme저희 집은 일주일에 2번은 치킨을 먹어요🍗
예전에는 다이어트한다고
치킨을 안 먹어보려고 노력했어요.
근데 솔직히 오래 못 가더라고요🥹
참고 참다가 한 번 먹으면
더 많이 먹게 되고,
먹고 나서는 죄책감까지…
그래서 이제는 생각을 바꿨어요.
안 먹는 다이어트보다
먹으면서 관리하는 다이어트.
치킨, 삼겹살, 곱창처럼
기름진 음식을 먹는 날에는
리턴24를 함께 챙기고 있어요.
리턴24에 들어 있는 알파CD는
기름과 결합하는 특성이 있어
식사 중 섭취한 지방을 흡착해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거기다
흰강낭콩 추출물은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효소인 α-아밀라아제의 작용을 억제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식사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치킨을 먹으면
기름만 먹는 게 아니죠!!
치킨 + 콜라
치킨 + 맥주
치킨 + 떡볶이
지방과 탄수화물을 함께 먹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저는
기름과 탄수화물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한 끼 먹었다고 살이 찌는 게 아니라
그 한 끼가 반복되는 습관이 살을 만든다 !!
먹는 건 즐겁게,
관리는 똑똑하게
다이어트는 평생 참는 게 아니라
평생 유지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드는 거라고 생각해요.
우리 식후 리턴 24챙겨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