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_nero_cqme
팔로워 1.7만명
오늘마감! 홈데코/소품

리턴24

6/23(화) 마감
j_nero_cqme 저희 집은 일주일에 2번은 치킨을 먹어요🍗 예전에는 다이어트한다고 치킨을 안 먹어보려고 노력했어요. 근데 솔직히 오래 못 가더라고요🥹 참고 참다가 한 번 먹으면 더 많이 먹게 되고, 먹고 나서는 죄책감까지… 그래서 이제는 생각을 바꿨어요. 안 먹는 다이어트보다 먹으면서 관리하는 다이어트. 치킨, 삼겹살, 곱창처럼 기름진 음식을 먹는 날에는 리턴24를 함께 챙기고 있어요. 리턴24에 들어 있는 알파CD는 기름과 결합하는 특성이 있어 식사 중 섭취한 지방을 흡착해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거기다 흰강낭콩 추출물은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효소인 α-아밀라아제의 작용을 억제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식사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치킨을 먹으면 기름만 먹는 게 아니죠!! 치킨 + 콜라 치킨 + 맥주 치킨 + 떡볶이 지방과 탄수화물을 함께 먹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저는 기름과 탄수화물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한 끼 먹었다고 살이 찌는 게 아니라 그 한 끼가 반복되는 습관이 살을 만든다 !! 먹는 건 즐겁게, 관리는 똑똑하게 다이어트는 평생 참는 게 아니라 평생 유지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드는 거라고 생각해요. 우리 식후 리턴 24챙겨 봐요 🤍

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