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vie_sim
다들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 더 보기lavie_sim다들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
봄비가 내리는 금요일, 오늘 시작된 연희 커피 페스티벌로 흐린 날임에도 연희동에선 커피러버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평소 좋아하는 카페도 방문하면서 피터팬 버터떡 드시는 분들의 표정을 (저도 모르게) 살펴보곤 하였습니다. 맛있게 드셔주시니 넘 반갑고 좋더라고요.☺️ 연희동 도로 작은 매장에서부터 좋아한 @everythingbagel.kr 에브리띵베이글의 새로운 샌드위치도 맛나게 먹고 @lookbackcoffee 룩백에선 전에 디저트 가지고 와서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피터팬 제품이랑 같이 마시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멋스러운 페스티벌 드립을 마셔보았습니다. 역시나 너무 맛있더라고요. 주말엔 바쁠 듯하여 못 찾을 것 같아 아예 날을 잡아 @visionstroll_coffeemaker 비전 스트롤도 찾았는데요. 역시나 한결같은 라떼맛은 진짜! 🙌🏻 넘 좋았습니다.
연희커피페스티벌은 일요일까지 계속됩니다. 10군데 방문하셔서 도장 받으시면 드립백 세트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피터팬1978 에서는 모카버터떡 세트 or. 모카버터떡+ 버터떡 세트 (연유 증정) 구매 시 도장 찍어드리고 있습니다. 사러가점 및 본점에서 가능하고, 도장은 1회만 가능합니다.
아침과 저녁으로 아직은 쌀쌀한데, 커피와 맛난 디저트, 건강한 음식 등으로 면역 자알 챙기시고요!
내일 또 만나요. 😉
@peterpanbakery_1978
#피터팬1978 #연희동카페 #피터팬베이커리 #연희동베이커리 #연희커피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