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uet_lounie
강원도 횡성에서 재배하는 미니오이 🥒... 더 보기chauet_lounie강원도 횡성에서 재배하는 미니오이 🥒
껍질째 먹을 수 있고
일반 오이보다 수분감이 30% 더 많아서
사람도 강아지도 수분채우기 넘 조와요 .ᐟ
2kg 먹어본 경험자로써
무게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18개 이상은 들어가 있었어요 !
체중관리가 필요한 애기들도
부담없이 주기 좋아서
외출하면 입터져서 하루종일
간식달라고 외쳐대서
오이들고다니고있어요 !
야르한 보냉가방까지 주니까
오이도시락 들고다녀보쟈구요 🥒🤍
프로필 링크에 올려둔
헬로우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ᐟ
헬로우천 | @hello.ucheon